캐딜락은 트라피즈테이블 이라고도 하며, 조셉 필라테스에 의해 병상에 누워있는 환자들이 좁은 공간에서 근력, 유연성 강화와 재활운동을 위해 고안해낸 기구 입니다.
캐딜락은 고난이도 동작을 포함 약 80가지 운동을 할 수 있고 특정 부위에 대한 정확한 운동이 가능해 필요로 하는 부위의 기능 향상이 가능하여 재활 운동에 가장 적합한 기구 입니다. 근육 강화와 유연성 강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척추질환 환자나 신체의 불균형 교정에 유용합니다.
리포머는 조셉 필라테스가 고안해낸 기구 중 가장 대표적인 기구로써 필라테스기구 중 가장 유명하며, 이 기구 하나로 100가지 이상의 운동을 할 수 있어 필라테스의 꽃 이라고도 불립니다.
핸들, 로프, 등이 전부 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어 텐션감이 좋으며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집니다. 스프링 조합에 따라 15가지 강도를 조절해 적절한 운동이 가능합니다.
바렐은 가볍고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필라테스 기구로 등과 어깨를 지지하는 것을 도와주는 아치형으로 되어있으며 서서 할 수 있도록 만든 기구로 고난이도 운동이 가능합니다.
레더바렐은 둥근 곡선형의 바렐에 사다리를 결합하여 스트레칭과 바렐운동을 서서 할 수 있도록 만든 기구로 스트레스성 긴장을 완화 시키고 유연성을 강화시켜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기능이 약화된 근육의 회복을 돕는 중요한 재활 도구 중 하나 입니다.
체어는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운동동작이 가능하며 균형감각 및 하체근력을 강화시키는데 최적의 기구입니다.
체어는 손잡이, 페달 스프링 등을 조절 할 수 있어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보드는 목재와 철재의 조화가 고급스럽게 이루어진 또 하나의 대표적인 필라테스 기구 입니다.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벽에 부착하는 형태의 기구로써 다양한 운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