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형태: 정규직 (교육기간 최대 2주/수습기간 최대 3개월)
[직무 소개]
더센터오브필라테스 전국 35개 직영센터의 매장관리 및 운영총괄 업무이며, 주인의식과 서비스마인드가 투철한 인재를 상시 채용하고 있습니다.
당사를 비롯하여 피트니스 관련 업종은 정규직 근무가 어려운 환경이지만, 직업의 안정성과 사내 결속력 향상을 위하여 업계 최초로 정규직 근무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산업을 선도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사업까지 회사와 함께 동반성장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업무내용]
- 매장관리 등 지점업무 총괄 운영
- 회원관리, 상담업무
- 강사관리, 본사 시스템 관리 및 행정업무
- 본사 마케팅 참여 및 매출(영업) 관리
[지원자격]
- 지점장의 기본덕목이라 할 수 있는 성실함과 리더쉽 보유자
- 초대졸 이상(2,3년), 전공무관
- 서비스, 영업관련 업종 경험자 우대
- 전국 지점 순환근무 가능자 우대
[근무조건]
- 오전 10시 출근, 오후 10시 퇴근(주 45시간 근무)
(각 지점별, 요일별로 오후 1시 ~ 6시 중 3시간 내외 휴게시간 부여)
- 월 1회 토요일 또는 일요일 중 전국 지점장 마감회의 참석 필수
- 최종 근무지점에 따라 근무시간 협의 할 수 있음
- 당사 홈페이지 -> 지점안내 페이지 참고하여 희망 근무지점 1,2순위 기재
지원서 제줄: pilatesfit@naver.com